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마산 맛집 브릭루즈 : 3단 다이닝 비주얼 최고예요.


안녕하세요. 퓨리니입니다.! 마산 맛집 브릭루즈 다녀왔어요.! 문화동에 위치한 브릭루즈는 분위기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죠경남대 근처라 대학생들도 많이 가는 듯해요.

문화동 브릭루즈는 주택을 개조한 곳이에요. 주택가 골목안에 있어서 처음 찾아가시는 분들은 잘 못 찾을 수 도 있어요. 제가 그랬거든요.

 

마산 맛집 브릭루즈의 오픈타임과 클로즈 타임이에요. 오전 11시부터는 음료만 드실 수 있고, 12시부터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마지막 주문은 저녁 9시라고 하네요. 쉬는 날 없고 쉬는 시간도 없다고 하니 오픈시간과 클로즈 시간만 잘 맞춰 가면 되겠죠.?

 

입구부터 분위기가 이쁘죠.? 주택을 개조한 만큼 고즈넉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예요.


마당에도 야외 테이블이 있네요. 날씨 좋은날에는 밖에서 먹어도 좋을 같아요.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2층으로 가는 계단은 빙그르르 돌아가는 나선형 계단이에요. 위에서 밑을 내려다보니 어질어질 하네요.

 

브릭루즈는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 소품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2층으로 올라오니 방마다 두세 개씩의 테이블이 놓여있어요. 저는 특히나 요 의자가 클래식하니 마음에 들더라구요.




마산 맛집 브릭루즈의 메뉴에요. 저희는 저녁에 가서 3단 다이닝으로 주문했어요.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을 것 같아요. 점심에 올 수 있으면 3단 브런치도 먹어보면 좋겠어요.




식사 메뉴뿐만 아니라 카페 메뉴도 있어서 꼭 식사가 아니어도 방문해서 커피한 잔 마셔도 좋을듯해요.

 

기본 테이블셋팅은 투명한 앞접시와 깔끔한 은색 커트러리 그리고 냅킨이 놓여있어요. 개인적으로 앞접시는 환공포증이 올 것만 같아요..


! 저희가 주문한 3단 다이닝 세트예요. 맨 위층엔 칠리새우덮밥과 찹스테이크가 있어요가운데층에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가 놓여있네요제일 밑층에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에요솔직히 3 다이닝은 둘이서 먹기엔 양이  많은  했어요




저는 새우도 좋아하고 찹스테이크도 좋아해서 맛있었는데, 밥이 조금 아쉬웠어요. 제가 느끼기엔 살짝 찬밥 같은 느낌 이였어요.


저는 마늘을 좋아하는데요, 알리오 올리오엔 마늘이 듬뿍 들어가 있어 맛있게 먹었어요.


샐러드엔 리코타 치즈가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리코타 치즈만 따로 사먹어야겠어요.!


둘이 배가 넘 불러서 밥은 조금 남기고 와서 아쉽네요. 다음에는 브런치메뉴도 먹어보겠어요.!

 

브릭루즈 지도 첨부했어요. 주택가에 위치해 주차자리가 없을 수도 있으니 유의하세요.! 




이상 마산 맛집 브릭루즈 이었습니다.! 저의 부족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맛집 포스팅으로 찾아뵐께요.~